2019 서울국제핸드메이드페어 참가신청 1 참가신청 안내2 회원가입3 참가신청서 작성 모집 대상 핸드메이드, 공예 디자인 분야 창작자 관련 분야 제작 및 유통 기업 사회적경제 기업, 단체, 공동체 공공기관, 협회, 단체,학교 및 학생 신청 기간 및 할인규정 조기 참가신청 2018.10.2(화) - 2019.1.31(목) 15% 할인 (특별 할인 적용시 최대 20%) 일반 참가신청 2019.2.1(금) - 2019.3.5(화) (선착순 마감) 특별 할인 특별할인 대상자인 경우 부스비의 5% 추가할인 (상시적용) 특별 할인 대상자 SIHF 2014-2018 참가자, 사회적 경제 기업, 학생(대학원생포함), 2017-2019 홍대 앞 예술시장 프리마켓 작가 및 생활창작가게KEY 입점 작가 *중복 적용 불가 신청 방법 및 순서 홈페이지 내 회원가입 참가규정 확인 온라인 참가신청하기 SIHF 승인 처리 후 계약금 50% 납입 (부스비의 50%) 최종 완료 ※ SIHF는 핸드메이드 창작품을 큐레이션하여 선보이는 행사입니다. 신청 승인 과정에서 전시에 적합하지 않은 창작품은 승인불가한 점 양해바랍니다. ※ 승인 처리 후 일주일 이내 계약금 입금이 안될 경우 참가 신청이 취소됩니다. 납부 안내 계약금 : 부스비의 50% 잔금 : 계약금을 제외한 나머지 금액은 2019년 3월 5일(화)까지 납부 입금처 : KEB하나은행 771-910020-45404(사단법인 일상예술창작센터) ※ 계약금 및 잔금 납입 시 입금자명을 신청서상 작가(회사)명과 동일하게 해주시기 바랍니다. ※ 기한 내 잔금 미납 시 페어 참가가 취소될 수 있습니다. 부스 안내 형태 타입 크기(가로 x 세로 x 높이) 면적 단가(VAT포함) 제공내역 목공시스템 목공A 1.7m X 2m X 2.4m 3.4㎡ 703,000/ 부스 작가(상호)명판, 조명(암스팟 2개), 안내데스크 및 의자 1조, 전기 500w (콘센트 2구) 목공B 3m X 2m X 2.4m 6㎡ 1,816,000/ 부스 작가(상호)명판, 조명(암스팟 3개), 안내데스크 및 의자 1조, 전기 500w (콘센트 2구) 조립시스템 조립A, 먹거리 부스 3m X 2m X 2.5m 6㎡ 1,270,000/ 부스 작가(상호)명판, 조명(스팟라이트 3개), 안내데스크 및 의자 1조, 전기 500w (콘센트 2구) 독립부스 3m x 2m 6㎡ 1,911,000/ 부스 [먹거리 부스 안내] - 올해 먹거리부스는 조립A시스템으로 변경되었습니다. (할인적용가능) - 모든 먹거리부스는 “먹거리Zone”으로 구성되어 알림2관 배치될 예정입니다. [코너부스안내] - 자리배정은 사무국에서 권한을 가지고 있으며 코너부스는 일체 신청을 받지 않습니다. - 코너 배치시 벽체는 2면만 제공됩니다. 부스배치 완료 후 본인 부스 위치를 확인해주세요. Wooden Booth Type A 목공부스 B타입(Wooden Booth Type B) 조립부스, 먹거리부스 A타입(Standard Shell Booth Type A) ※ 독립부스는 전시면적만 제공되며 2부스 이상만 신청이 가능합니다. ※ 상기 부스 이미지는 변경될 수 있습니다. SIHF2019 참가품목 안내 - 서울국제핸드메이드페어는 다양한 핸드메이드 작품, 작가를 큐레이션 하는 행사입니다. - 특정 품목으로 집중되지 않고 다양한 핸드메이드 작품을 큐레이션 하기 위해 참가품목 비율에 맞춰 참가팀을 받고 있습니다. - 참가 규정에 맞지 않는 작품, 활동은 참가신청이 취소될 수 있으며 특정 분야로 참가신청이 몰릴 시 해당 분야는 조기마감될 수 있습니다. 참가 규정 [제1조] 용어정의 1. "전시회"라 함은 ‘서울국제핸드메이드페어 2019'을 말한다. 2. "주최자"라 함은 ‘사회적기업 일상예술창작센터’와 ‘서울디자인재단’을 말한다. 3. "참가자"라 함은 전시회 참가를 위하여 참가신청서를 제출한 개인, 회사, 조합 및 단체 등을 말한다. 4. “부스비”라 함은 추가 부대시설 비용을 제외하고, 부가가치세를 포함하는 비용을 말한다. 5. “총 참가비”라 함은 추가 부대시설 비용과 부가가치세를 모두 포함하는 비용을 말한다. [제2조] 참가신청 및 계약 1. 전시회 참가신청을 하고자 하는 자는 참가신청서를 작성하여 주최자에게 제출 후 승인을 받아야 하며, 이와 동시에 부스비의 50%를 납입 하여야 참가신청이 확정 된다. 2. 참가신청서 제출 및 부스비의 50% 납입이 확정되었으나 주최자가 전시회의 원만한 구성과 진행을 위해 참가를 승인하지 않을 경우 계약은 성립되지 않는다. 이 경우 참가자가 납입한 참가비 전액은 환불된다. 환불 시 발생되는 수수료는 참가자 본인이 부담한다. 3. 부스비는 부스당 목공부스A 타입 703,000원, 목공부스B 타입 1,816,000원, 조립부스A 타입 1,270,000원, 독립부스 1,911,000원이다. (부가가치세 포함) 4. 부대시설 및 기본부스 장치공사는 참가자의 신청에 따라 주최자가 제공하며, 부대시설 신청 내용에 변동사항이 발생할 경우 즉시 주최자에게 이를 통보하여야 한다. 미통보로 인한 불이익에 대해서는 참가자가 책임을 진다. 5. 참가자는 참가신청서상의 내용에 변동사항이 발생할 경우 즉시 주최자에게 이를 통보하여야 하며, 미통보로 인한 불이익의 책임은 참가자에게 있다. 6. 참가비 납입처 : KEB하나은행 771-910020-45404 (사단법인 일상예술창작센터) [제2조-1] 먹거리 특별규정 1. 식품제조가공업 허가를 받은 사업장에서 제조한 안전한 먹거리를 판매하여야 한다. 2. 현장에서 제조하여 판매하는 먹거리의 경우에는 즉석판매 제조가공업 또는 휴게 음식점 허가를 행사 전에 관할 구청에 신고 및 발급받아야 한다. 3. 즉석판매 제조 가공업자는 판매하고자 하는 제품이 자가품질검사에 해당되는 품목일 경우 검사성적서를 구비하여야 한다. 4. 가공식품일 경우 식약청 식품표시기준에 의거하여 유통기한 표기, 원재료 함량 표시를 하여야 한다. 5. 식품제조자 및 진열, 판매등 관계자는 보건증 소지를 필수 하여야 한다. 6. 수공정비율이 50%이상이어야 한다. (공장 등 대량생산, OEM 방식 참가불가) 7. SIHF는 큐레이션하는 행사이기 때문에 매 년 행사의 방향, 컨셉에 따라 참가팀을 직접 선별하고 구성하며 참가승인여부는 운영사무국의 고유의 권한이며 이의를 제기 할 수 없다. [제3조] 전시부스배정 1. 주최자는 부스 배정에 대한 일체의 권한을 가지며, 참가자의 참가신청 및 입금 순에 따라 국가, 전시품목, 신청규모, 전시회 참가실적 및 기타 합리적인 방법에 의거 전시부스를 배정하며, 참가자는 이의를 제기할 수 없다. 2. 주최자는 전시장의 공간 조화와 관람 효율 및 전시 효과 등을 고려하여, 전반적으로 전시회 운영상 필요하다고 인정할 경우, 참가자에게 기 배정된 부스 위치를 변경할 수 있다. 이 같은 변경은 주최자의 재량이며, 참가자는 부스 변경의 결과에 대한 이의를 제기할 수 없다. [제4조] 전시회 관리 1. 참가자는 참가신청서에 명시한 전시품을 전시하고 상주요원을 배치하여 자사부스 관리에 만전을 기하여야 한다. 2. 참가자는 전시회 운영시간을 지켜야 한다. 운영시간을 지키지 않거나 자사부스를 비워두는 등 관리에 소홀할 경우 주최측은 참가자에게 손해배상을 청구할 수 있다. 3. 참가자가 참가신청서에 명시한 전시품과 상이한 물품을 전시하거나 전시회 성격에 부합되지 않는 물품을 전시할 경우, 또는 주최자의 허가 없이 직매행위를 하는 경우, 주최자는 즉시 중지, 철거 또는 반출을 요구할 수 있다. 이 경우 참가비는 반환하지 아니하며, 참가자는 이에 따른 배상을 청구할 수 없다. 4. 주최자는 필요한 경우 특정인의 전시장 출입을 제한할 수 있다. 5. 참가자는 주최자의 사전승인 없이 임대한 전시면적 외에 전시품을 전시할 수 없다. 6. 전시장내에서 이벤트를 진행하고자 하는 업체는 사전에 주최자에게 그 내용을 통보하여 허락을 구해야 하며, 호객행위나 고성방가는 엄격히 금한다. 만약 지나친 소음 또는 주변부스의 홍보 활동에 피해를 준다고 판단될 때에 주최자는 이벤트 중단을 요청할 수 있으며, 참가업체는 요청에 따라 이벤트를 중단하여야 한다. 7. 참가자는 전시실의 바닥, 천장, 기둥, 벽면 등에 페인트칠 등 원상복구를 할 수 없는 전시장의 손상에 대하여 주최자의 원상복구 요청 등에 따라 적절한 배상을 해야 한다. [제5조] 참가비 납입조건 1. 참가자는 참가신청서 제출과 동시에 부스비의 50%를 계약금으로 납입하여야 하며, 잔금 50%는 2019년 3월 5일(화)까지 완납하여야 한다. 단, 2019년 3월 5일(화) 이후 참가신청 시에는 신청과 동시에 부스비를 100% 완납하여야 한다. 2. 참가자가 잔금을 지정한 기한 내 납부하지 않을 경우, 주최자는 참가약정을 해지할 수 있으며, 이 경우 참가자는 이미 납입한 참가비에 대하여 그 반환을 청구할 수 없고 본 약정 제6조에 따라 처리한다. [제6조] 계약의 해지(참가취소) 및 위약금 1. 참가자는 주최자의 서면동의 없이 배정된 전시면적의 전부 또는 일부를 타인에게 양도할 수 없으며, 이를 위반 시에는 참가를 취소시킬 수 있으며, 기 납입된 참가비는 반환하지 않는다. 2. 참가자가 참가비를 지정된 기한 내 납부하지 않을 경우, 14일 이상의 기간을 정하여 서면으로 그 이행을 통보 하고 그 후에도 이행하지 아니한 경우 주최자는 참가약정을 해지할 수 있다. 이 경우 참가자는 이미 납입한 참가비에 대하여 그 반환을 청구할 수 없다. 3. 참가자가 당사자의 사정으로 인하여 신청한 전시면적의 사용을 전부 또는 일부를 취소하거나 거부하는 경우, 반드시 주최자에게 서면 통보를 하여야 하며, 다음에 정한 위약금 상당액을 참가 취소 후 14일 이내에 주최자에게 지불하여야 한다. 단, 기 납입된 총 참가비는 동 위약금으로 차감하고, 부족 시 추가 납입하여야 하고 잉여 시 반환한다. 위약금은 부스비(할인이 적용된 부스비용, 부대시설비용 제외)에 대하여 다음에 따라 납부한다. - 2019년 3월 5일 이전에 취소 : 부스비의 50% - 2019년 3월 5일 ~ 4월16일 내에 취소 : 부스비의 80% - 2019년 4월 16일 이후에 취소 : 부스비의 100% (※ 부스비는 디렉토리 제작, 광고, 홍보, 사전준비, 현장준비 등 모든 비용 포함) 4. 위약금은 부가가치세가 포함되지 않은 금액이며, 세금계산서도 발행치 않는다. 위약금 입금 시 발생되는 이체 수수료는 본인이 부담한다. [제7조] 전시회의 취소 또는 변경 불가항력 및 기타 주최자의 귀책사유가 아닌 특별한 사정(천재지변 등)으로 전시회 취소 또는 개최일 및 장소를 변경하거나 축소하는 경우 이미 납입된 참가비는 반환하지 않으며, 이 경우 참가자는 주최자에게 보상을 청구할 수 없다. [제8조] 장치 및 전시품 진열 1. 참가자는 지정한 기간 내에 장치 및 전시품 반입, 진열을 배정된 전시면적 내에 완료하여야 하며, 2019년 5월 15일(수) 오후 8시까지 전시품 진열이 되어있지 않을 경우 주최자는 해당 참가자를 임의 취소할 수 있으며, 손해배상을 청구할 수 있다. (※ 전시 당일 진열을 희망할 경우 사전에 주최측에 통보하여야 하며, 미통보로 인한 불이익은 참가자에게 있다.) 2. 장치를 위한 전시장 사용시간은 오전 9시부터 오후 8시까지이며, 규정 시간외 추가 작업이 필요한 경우 2주 전 주최측에 문의하여 추가사용 신청 및 시간외 사용료를 납부하여야 한다. [제9조] 전시품 및 장치물 반출과 원상복구 참가자는 전시 종료 후, 2019년 5월 19일(일) 오후 6시부터 10시까지 모든 전시품 및 장치물을 반출하여 원상복구 하여야 하며, 참가자의 반출 지연에 따른 손실이나 손상으로 주최자가 부담하게 될 제반비용(전시장 추가사용료 등)에 대하여 주최자에 보상하여야 한다. [제10조] 전시장 보안 및 위험부담 1. 주최자는 참가자 및 관람객을 위하여 적절한 경비조치 (동대문디자인프라자(DDP) 대관규약에 의거)를 취한다. 2. 참가자는 전시준비기간, 전시기간 및 철거기간 중 발생되는 배정된 면적 내 장치물 및 전시품에 대한 훼손 및 도난에 대하여 전적인 책임을 부담한다. 3. 참가자가 고의 또는 과실로 화재, 도난, 파손, 기타 사고를 발생하게 하여 주최자 또는 타인에게 손해를 입힌 경우 참가자가 전적인 배상책임을 부담하고, 모든 기자재 및 전시품 등에 대한 보험가입 역시 참가자의 책임으로 한다. [제11조] 방화규칙 1. 장치물 및 전시장 내의 모든 자재는 소방법규에 따라 적절한 불연처리가 되어야 한다. 2. 주최자는 필요에 따라 참가자에게 화재방지와 관련한 시정을 요구할 수 있다. [제12조] 보충규정 주최자는 필요한 경우, 참가약정에 명시되지 않은 보충규정을 제정할 수 있으며, 참가자는 동대문디자인프라자(DDP)의 제규정을 준수하여야 한다. [제13조] 분쟁해결 본 참가규정의 해석에 관하여 주최자와 참가자간의 이견이 발생하는 경우, 주최자의 해석에 우선하며 이에 관한 분쟁은 대한상사중재원의 중재판정에 따르고, 그 판정에 대하여는 법원에 제소할 수 없다. 참가 규정에 동의하며 이를 준수합니다. 동의하시면 아래의 “동의합니다” 버튼을 눌러 주시기 바랍니다.* 동의합니다 1. 개인정보의 수집목적 및 이용 (사단법인)일상예술창작센터가 회원님 개인의 정보를 수집하는 목적은 서울국제핸드메이드페어 사이트를 통하여 회원님께 최적의 맞춤화된 서비스를 제공해드리기 위한 것입니다. 서울국제핸드메이드페어는 각종의 컨텐츠를 무료로 서비스해 드리고 있습니다. 이때 회원님께서 제공해주신 개인정보를 바탕으로 회원님께 보다 더 유용한 정보를 선택적으로 제공하는 것이 가능하게 됩니다. 2. 수집하는 개인정보 항목 및 수집방법 최초 회원가입을 하실 때 서비스 제공을 위해 가장 필수적인 개인정보를 받고 있습니다. 회원가입 시에 받는 정보는 회원님의 사업자등록번호, 업체명, 이메일, 연락처, 주소, 출품분야 등입니다. 이 이외에 특정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하여 추가적인 정보제공을 요청하고 있습니다. 또한 설문조사나 이벤트 시에 집단적인 통계분석을 위해서나 경품발송을 위한 목적으로도 개인정보 기재를 요청할 수 있습니다. 이때에도 기입하신 정보는 해당서비스 제공이나 회원님께 사전에 밝힌 목적 이외의 다른 어떠한 목적으로도 사용되지 않음을 알려드립니다. 3. 개인정보의 보유 및 폐기 귀하가 서울국제핸드메이드페어의 회원으로서 서울국제핸드메이드페어가 제공하는 서비스를 받는 동안 회원님의 개인정보는 서울국제핸드메이드페어에서 계속 보유하며 서비스 제공을 위해 이용하게 됩니다. 다만 서울국제핸드메이드페어의 회원이 아래의 '7. 자신의 개인정보 열람, 정정 및 삭제'에서 설명한 절차에 따라 ID를 삭제하거나 가입해지를 요청한 경우와 회원님께 사전에 알려드린 개인정보를 제공받은 목적이 달성된 경우에 수집된 개인의 정보는 재생할 수 없는 방법에 의하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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안심하고 서울국제핸드메이드페어 인터넷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도록 도와드립니다.* 위의내용에 동의합니다. 회원정보입력업체명**사업자등록번호Email* 이메일 입력 이메일 확인 출품분야/품목*아이디*비밀번호* 비밀번호 입력 비밀번호 확인 Strength indicator 참가자 정보참가부스명(기업명)**활동작가명(기업명)*참여형태*소규모창작자 (사업자가 없거나 간이과세자)소규모창작자 (개인사업자)주식회사비영리법인협회*단체사회적경제기업학생기타(동아리, 동호회 등)주소*해당 주소로 초대권을 보내드립니다. 이사등으로 수령 주소지 변경시 꼭 사전에 미리 사무국으로 연락바랍니다. 분실 및 반송으로 인한 재발송은 1회에 한하며 착불로만 발송가능한 점 양해바랍니다. 대표전화*팩스홈페이지/SNS*대표자*담당자*부서/직함담당자 휴대전화*전시품목작업 분야*도자금속섬유유리나무가죽퀼트옻칠규방그림라탄/대나무/짚풀자수/뜨개질공정무역리사이클오가닉DIY/KIT비누&디퓨저&향수플라워베이커리/떡발효/숙성디저트기타용도*테이블웨어인테리어/장식가구조명패션&장신구오브제문구/지류기프트생활용품재료/도구/서적먹거리기타작품개요*작품개요는 간단히 기재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예) 가죽장신구, 수제비누 등대표작품 이미지 첨부* Drop files here or Accepted file types: jpg, jpeg, gif, png. 각 파일당 5M 이내의 JPG, GIF, PNG 파일을 3장 첨부해 주세요. 대표작품 사진과 홈페이지등 작품활동을 확인후 승인이 진행됩니다. 사진 파일명을 작가명과 일치하게 해주세요.부스형태 및 참가비용 (부스 임차료, 홍보, 디렉토리 게재 비용, 부가가치세 등이 모두 포함된 금액) 부스형태/타입 크기 (가로x세로x높이) 면적 단가 (VAT 포함) 목공A 1.7m X 2m X 2.4m 3.4㎡ 703,000 / 부스 목공B 3m X 2m X 2.4m 6㎡ 1,816,000 / 부스 조립A 3m X 2m X 2.5m 6㎡ 1,270,000 / 부스 먹거리(조립) 3m X 2m X 2.5m 6㎡ 1,270,000 / 부스 독립부스 3m x 2m 6㎡ 1,911,000원 / 부스 목공A 단가: ₩ 703,000 부스 금액목공B 단가: ₩ 1,816,000 부스 금액조립A 단가: ₩ 1,270,000 부스 금액먹거리(조립) 단가: ₩ 1,270,000 부스 금액독립부스 단가: ₩ 1,911,000 부스 금액부스비용* 독립부스는 전시면적만 제공되며 2부스 이상만 신청이 가능합니다. [코너부스안내] - 자리배정은 사무국에서 권한을 가지고 있으며 코너부스는 일체 신청을 받지 않습니다. - 코너 배치시 벽체는 2면만 제공됩니다. 부스배치 완료 후 반드시 본인 부스 위치를 확인해주세요. [먹거리 부스 안내] - 올해 먹거리부스는 조립A시스템으로 변경되었습니다. (할인적용가능) - 모든 먹거리부스는 “먹거리Zone”으로 구성되어 알림2관 배치예정 - 먹거리 부스에서 전기 및 화기를 이용한 일체의 조리가 불가합니다.참가비 할인규정*조기 신청 할인 2019년 1월 31일까지 신청 시 부스비의 15% *특별 할인 대상자인 경우 상시 부스비의 5% *특별 할인 대상자 SIHF2014~2018 참가자, 사회적기업, 학생(대학원생 포함), 2017-2019 홍대 앞 예술시장 프리마켓 활동작가, 생활창작가게key 입점작가 (중복 적용 불가) ※ 조기 신청 및 특별 할인 대상자일 경우 최대 20% 할인 특별 할인(5%)해당없음SIHF 2014~2018 참가자사회적기업학생2017~2019 홍대앞 예술시장 프리마켓 활동작가생활창작가게key 입점작가참가년도SIHF 2014~2018 참가자 / 2017~2019홍대앞 예술시장 프리마켓 활동작가재학증명서 업로드Accepted file types: pdf, jpg.PDF, JPG 파일을 첨부해 주세요.조기 신청 할인(15%)해당 없음조기 신청 할인 대상특별 할인율조기 신청 할인율총 부스비(부가가치세 포함)참가비 증빙발행 신청증빙유형*세금계산서현금영수증(개인소득공제용)현금영수증 사업자용(지출증빙용)상호사업자등록번호대표자명업종업태사업장주소사업자등록증 첨부Accepted file types: pdf, jpg.PDF, JPG 파일을 첨부해 주세요.영수증 발급용 전화번호영수증 발급용 사업자 등록번호부대시설 사용 신청전화(국내) 단가: ₩ 101,600 부스 금액전기(24시간) / 단상220V 단가: ₩ 82,500 부스 금액조명 / 기본Spot(100w) 단가: ₩ 33,000 부스 금액조명 / 암Spot(100w) 단가: ₩ 38,500 부스 금액인터넷 전용선(LAN) 단가: ₩ 181,500 부스 금액선반진열대(조립시스템용: 100x30cm) 단가: ₩ 27,500 부스 금액안내데스크(100x50x75cm) 단가: ₩ 33,000 부스 금액의자 단가: ₩ 12,000 부스 금액부대시설비 합계(부가가치세 포함)*부스비에 포함된 기본 제공사항은 홈페이지 ‘참가신청’ 메뉴를 확인해주시기 바랍니다. *안내데스크의 테이블보는 별도로 준비하셔야 합니다. *위 리스트 외에 개별로 필요한 부대시설은 각자 준비해주시기 바랍니다.총 참가비부스비부대시설비합계‘서울국제핸드메이드페어 2019 참가 규정’ 을 수락하고 제출서류를 동봉하여 상기와 같이 참가를 신청합니다. 2024년 3월 19일신청인(대표자)* This iframe contains the logic required to handle Ajax powered Gravity Form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