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내용 바로가기

    모집대상
  • 핸드메이드 유통 및 제작업체, 작가, 공동체, 모임, 사회적경제 단체, 학교(학생), 지자체, 협회 등
  • 제작 전반 또는 일부에 수공의 과정이 반드시 있어야 합니다. (재료, 도구, 서적 관련 업체 예외)
    참가신청 기간
  • 조기 참가신청 기간 : 2017년 10월 27일 ~ 2018년 2월 9일 (조기신청 기간 이내 신청 시 부스비 최대 20% 할인)
  • 일반 참가신청 기간 : 2018년 3월 23일까지 (선착순 마감)
  • ※ 부스 모집은 선착순으로 진행되며, 조기마감될 수 있습니다.

    참가신청 방법
  • 서울국제핸드메이드페어 홈페이지에서 온라인 참가신청서를 제출합니다. (참가신청은 온라인으로만 가능합니다.)
  • 계약금(부스비의 50%)을 납입합니다.
  • 참가 확정 메일을 확인합니다.
  • ※ 일주일 이내 계약금 입금이 안될 경우 참가 신청이 취소됩니다.
    ※ 별도의 기간에 입금을 원하시는 경우 사무국으로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참가비 할인규정
  • 조기 신청 할인 : 2018년 2월 9일까지 신청 시 부스비의 15%
  • 특별 할인 : 대상자인 경우 부스비의 5% (상시적용)
  • 특별 할인 대상자 : SIHF2014~2017 참가자, 사회적기업, 학생(대학원생 포함), 2016~2018 홍대 앞 예술시장 프리마켓 활동작가 (중복 적용 불가)
  • ※ 조기 신청 및 특별 할인 대상자일 경우 최대 20% 할인
    ※ 캐리커처, 먹거리는 할인 적용 제외

    참가비 납부안내
  • 계약금 : 부스비의 50% (참가신청 시 납부 완료)
  • 잔금 : 계약금을 제외한 나머지 금액은 2018년 3월 23일(금)까지 납부
  • 입금처 : KEB하나은행 771-910020-45404(사단법인 일상예술창작센터)
  • ※ 계약금 및 잔금 납입 시 입금자명을 신청서상 작가(회사)명과 동일하게 해주시기 바랍니다.
    ※ 잔금 미납 시 페어 참가가 불가능할 수 있습니다.

    부스안내
    게시판 리스트
    부스형태 타입 크기
    (가로 x 세로 x 높이)
    면적 단가
    (VAT포함)
    제공내역
    목공시스템 목공A
    1.7m X 2m X 2.4m 3.4㎡ 670,000 / 부스 작가(상호)명판, 조명(암스팟 2개), 안내데스크 및 의자 1조, 전기 500w (콘센트 2구)
    목공B
    3m X 2m X 2.4m 6㎡ 1,730,000 / 부스 작가(상호)명판, 조명(암스팟 3개), 안내데스크 및 의자 1조, 전기 500w (콘센트 2구)
    조립시스템 조립A
    3m X 2m X 2.5m 6㎡ 1,210,000 / 부스 작가(상호)명판, 조명(스팟라이트 3개), 안내데스크 및 의자 1조, 전기 500w (콘센트 2구)
    캐리커처
    1.4m X 2m X 2.5m 2.8㎡ 240,000 / 부스 작가(상호)명판, 조명(스팟라이트 1개), 안내데스크 및 의자 2조, 전기 500w (콘센트 2구)
    먹거리
    1.5m X 1.5m X 2.5m 2.25㎡ 360,000 / 부스 작가(상호)명판, 안내데스크 및 의자 1조, 전기 500w (콘센트 2구)
    독립부스
    3m x 2m 6㎡ 1,820,000 / 부스 전시면적만 제공
    2개 이상부터 구입 가능
    창작공방
    별도문의
    라이브페인팅
    별도문의
    • 독립부스는 전시면적만 제공되며 2부스 이상만 신청이 가능합니다.
    • 목공B와 조립A 부스 신청 후, 코너 배치시 벽체는 2면만 제공됩니다. 부스배치가 완료된 후, 본인 부스의 위치를 반드시 확인해주세요.
    • 캐리커쳐 부스 및 먹거리 부스 수가 한정적이므로 심사 후 신청 가능하며, 할인혜택 적용이 불가합니다. (신청전 문의요망: 02-333-0317)
    • 먹거리 부스에서 전기 및 화기를 이용한 일체의 조리가 불가합니다.
    • 상기 부스 이미지는 변경될 수 있습니다.
    참가신청

    [제1조] 용어정의
    1. "전시회"라 함은 ‘서울국제핸드메이드페어 2018'을 말한다.
    2. "주최자"라 함은 ‘사회적기업 일상예술창작센터’와 ‘서울디자인재단’을 말한다.
    3. "참가자"라 함은 전시회 참가를 위하여 참가신청서를 제출한 개인, 회사, 조합 및 단체 등을 말한다.
    4. “부스비”라 함은 추가 부대시설 비용을 제외하고, 부가가치세를 포함하는 비용을 말한다.
    5. “총 참가비”라 함은 추가 부대시설 비용과 부가가치세를 모두 포함하는 비용을 말한다.

    [제2조] 참가신청 및 계약
    1. 전시회 참가신청을 하고자 하는 자는 참가신청서를 작성하여 주최자에게 제출 후 승인을 받아야 하며, 이와 동시에 부스비의 50%를 납입 하여야
        참가신청이 확정 된다.
    2. 참가신청서 제출 및 부스비의 50% 납입이 확정되었으나 주최자가 전시회의 원만한 구성과 진행을 위해 참가를 승인하지 않을 경우 계약은 성립되지
        않는다. 이 경우 참가자가 납입한 참가비 전액은 환불된다.
    3. 부스비는 부스당 목공부스A 타입 670,000원, 목공부스B 타입 1,730,000원, 조립부스A 타입 1,210,000원, 캐리커처 부스 240,000원,
        먹거리 부스 360,000 원, 독립부스 1,820,000원이다. (부가가치세 포함)
    4. 부대시설 및 기본부스 장치공사는 참가자의 신청에 따라 주최자가 제공하며, 부대시설 신청 내용에 변동사항이 발생할 경우 즉시 주최자에게 이를
        통보하여야 한다. 미통보로 인한 불이익에 대해서는 참가자가 책임을 진다.
    5. 참가자는 참가신청서상의 내용에 변동사항이 발생할 경우 즉시 주최자에게 이를 통보하여야 하며, 미통보로 인한 불이익의 책임은 참가자에게 있다.
    6. 참가비 납입처 : KEB하나은행 771-910020-45404 (사단법인 일상예술창작센터)

    [제3조] 전시부스배정
    1. 주최자는 부스 배정에 대한 일체의 권한을 가지며, 참가자의 참가신청 및 입금 순에 따라 국가, 전시품목, 신청규모, 전시회 참가실적 및 기타 합리적인
        방법에 의거 전시부스를 배정하며, 참가자는 이의를 제기할 수 없다.
    2. 주최자는 전시장의 공간 조화와 관람 효율 및 전시 효과 등을 고려하여, 전반적으로 전시회 운영상 필요하다고 인정할 경우, 참가자에게 기 배정된
        부스 위치를 변경할 수 있다. 이 같은 변경은 주최자의 재량이며, 참가자는 동 변경의 결과에 대한 이의를 제기할 수 없다.

    [제4조] 전시회 관리
    1. 참가자는 참가신청서에 명시한 전시품을 전시하고 상주요원을 배치하여 자사부스 관리에 만전을 기하여야 한다.
    2. 참가자는 전시회 운영시간을 지켜야 한다. 운영시간을 지키지 않거나 자사부스를 비워두는 등 관리에 소홀할 경우 주최측은 참가자에게
        손해배상을 청구할 수 있다.
    3. 참가자가 참가신청서에 명시한 전시품과 상이한 물품을 전시하거나 전시회 성격에 부합되지 않는 물품을 전시할 경우, 또는 주최자의 허가 없이
        직매행위를 하는 경우, 주최자는 즉시 중지, 철거 또는 반출을 요구할 수 있다. 이 경우 참가비는 반환하지 아니하며, 참가자는 이에 따른 배상을
        청구할 수 없다.
    4. 주최자는 필요한 경우 특정인의 전시장 출입을 제한할 수 있다.
    5. 참가자는 주최자의 사전승인 없이 임대한 전시면적 외에 전시품을 전시할 수 없다.
    6. 전시장내에서 이벤트를 진행하고자 하는 업체는 사전에 주최자에게 그 내용을 통보하여 허락을 구해야 하며, 호객행위나 고성방가는 엄격히 금한다.
        만약 지나친 소음 또는 주변부스의 홍보 활동에 피해를 준다고 판단될 때에 주최자는 이벤트 중단을 요청할 수 있으며, 참가업체는 요청에 따라 이벤트를
        중단하여야 한다.
    7. 참가자는 전시실의 바닥, 천장, 기둥, 벽면 등에 페인트칠 등 원상복구를 할 수 없는 전시장의 손상에 대하여 주최자의 원상복구 요청 등에 따라 적절한
        배상을 해야 한다.

    [제5조] 참가비 납입조건
    1. 참가자는 참가신청서 제출과 동시에 부스비의 50%를 계약금으로 납입하여야 하며, 잔금 50%는 2018년 3월 23일(금)까지 완납하여야 한다.
        단, 2018년 3월 23일(금) 이후 참가신청 시에는 신청과 동시에 부스비를 100% 완납하여야 한다.
    2. 참가자가 잔금을 지정한 기한 내 납부하지 않을 경우, 주최자는 참가약정을 해지할 수 있으며, 이 경우 참가자는 이미 납입한 참가비에 대하여 그 반환을
        청구할 수 없고 본 약정 제6조에 따라 처리한다.

    [제6조] 계약의 해지(참가취소) 및 위약금
    1. 참가자는 주최자의 서면동의 없이 배정된 전시면적의 전부 또는 일부를 타인에게 양도할 수 없으며, 이를 위반 시에는 참가를 취소시킬 수 있으며,
        기 납입된 참가비는 반환하지 않는다.
    2. 참가자가 참가비를 지정된 기한 내 납부하지 않을 경우, 14일 이상의 기간을 정하여 서면으로 그 이행을 최고하고 그 후에도 이행하지 아니한 경우
        주최자는 참가약정을 해지할 수 있다. 이 경우 참가자는 이미 납입한 참가비에 대하여 그 반환을 청구할 수 없다.
    3. 참가자가 당사자의 사정으로 인하여 신청한 전시면적의 사용을 전부 또는 일부를 취소하거나 거부하는 경우, 반드시 주최자에게 서면 통보를 하여야 하며,
        다음에 정한 위약금 상당액을 참가 취소 후 14일 이내에 주최자에게 지불하여야 한다.
        단, 기 납입된 총 참가비는 동 위약금으로 차감하고, 부족 시 추가 납입하여야 하고 잉여 시 반환한다.
        위약금은 부스비(할인이 적용된 부스비용, 부대시설비용 제외)에 대하여 다음에 따라 납부한다.
        - 2018년 3월 23일 이전에 취소 : 부스비의 50%
        - 2018년 3월 24일 ~ 4월23일 내에 취소 : 부스비의 80%
        - 2018년 4월 24일 이후에 취소 : 부스비의 100%
        (※ 부스비는 디렉토리 제작, 광고, 홍보, 사전준비, 현장준비 등 모든 비용 포함)
    4. 위약금은 부가가치세가 포함되지 않은 금액이며, 세금계산서도 발행치 않는다.

    [제7조] 전시회의 취소 또는 변경
    불가항력 및 기타 주최자의 귀책사유가 아닌 특별한 사정(천재지변 등)으로 전시회 취소 또는 개최일 및 장소를 변경하거나 축소하는 경우 이미 납입된
    참가비는 반환하지 않으며, 이 경우 참가자는 주최자에게 보상을 청구할 수 없다.

    [제8조] 장치 및 전시품 진열
    1. 참가자는 지정한 기간 내에 장치 및 전시품 반입, 진열을 배정된 전시면적 내에 완료하여야 하며, 2018년 5월 23일(수) 오후 8시까지 전시품 진열이
        되어있지 않을 경우 주최자는 해당 참가자를 임의 취소할 수 있으며, 손해배상을 청구할 수 있다.
        (※ 전시 당일 진열을 희망할 경우 사전에 주최측에 통보하여야 하며, 미통보로 인한 불이익은 참가자에게 있다.)
    2. 장치를 위한 전시장 사용시간은 오전 9시부터 오후 8시까지이며, 규정 시간외 추가 작업이 필요한 경우 2주 전 주최측에 문의하여 추가사용 신청 및
        시간외 사용료를 납부하여야 한다.

    [제9조] 전시품 및 장치물 반출과 원상복구
    참가자는 전시 종료 후, 2018년 5월 27일(일) 오후 6시부터 10시까지 모든 전시품 및 장치물을 반출하여 원상복구 하여야 하며, 참가자의 반출 지연에 따른
    손실이나 손상으로 주최자가 부담하게 될 제반비용(전시장 추가사용료 등)에 대하여 주최자에 보상하여야 한다.

    [제10조] 전시장 보안 및 위험부담
    1. 주최자는 참가자 및 관람객을 위하여 적절한 경비조치 (동대문디자인프라자(DDP) 대관규약에 의거)를 취한다.
    2. 참가자는 전시준비기간, 전시기간 및 철거기간 중 발생되는 배정된 면적 내 장치물 및 전시품에 대한 훼손 및 도난에 대하여 전적인 책임을 부담한다.
    3. 참가자가 고의 또는 과실로 화재, 도난, 파손, 기타 사고를 발생하게 하여 주최자 또는 타인에게 손해를 입힌 경우 참가자가 전적인 배상책임을 부담하고,
        모든 기자재 및 전시품 등에 대한 보험가입 역시 참가자의 책임으로 한다.

    [제11조] 방화규칙
    1. 장치물 및 전시장 내의 모든 자재는 소방법규에 따라 적절한 불연처리가 되어야 한다.
    2. 주최자는 필요에 따라 참가자에게 화재방지와 관련한 시정을 요구할 수 있다.

    [제12조] 보충규정
    주최자는 필요한 경우, 참가약정에 명시되지 않은 보충규정을 제정할 수 있으며, 참가자는 동대문디자인프라자(DDP)의 제규정을 준수하여야 한다.

    [제13조] 분쟁해결
    본 참가규정의 해석에 관하여 주최자와 참가자간의 이견이 발생하는 경우, 주최자의 해석에 우선하며 이에 관한 분쟁은 대한상사중재원의 중재판정에
    따르고, 그 판정에 대하여는 법원에 제소할 수 없다.

    참가 규정에 동의하며 이를 준수합니다. 동의하시면 “확인” 버튼을 눌러 주시기 바랍니다.

sitemap